LOGIN • JOININ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벤트 구현 부분에 관해서 질문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전에 알려주신데로 접속 소켓 클래스를 구분지어서 클래스화 시켰으며 해당 클래스는 CGNet::Socket::CTCP<> 와 CGNET::IO::Connector::NTCPReconnect 클래스를 상속 받아 처리 하였습니다.


문제는 이 소켓 클래스 내부에 있는 패킷 전송 함수를 Event로 등록하여 사용을 하여야 하기에 CGEvent::Object::CIteration 클래스를 함께 상속을 받았더니 


error C2250: 'AutherServer_Conn_Socket': 'bool ICGNameable::ProcessIsThis(const _CHAR *) const'의 상속이 모호합니다.

error C2250: 'AutherServer_Conn_Socket': 'const _CHAR *ICGNameable::ProcessGetName(void) const'의 상속이 모호합니다.

error C2250: 'AutherServer_Conn_Socket': 'void ICGNameable::ProcessSetName(const _CHAR *)'의 상속이 모호합니다.


상속모호 문제가 발생하고 있네요 이경우 어떻게 해줘야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