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IN

Unity 관련 질문입니다.

알리홍 2017.09.15 14:52 조회 수 : 51

Unity에서


다중스레드가 아닌 싱글 스레드로 동작을 시키고 싶습니다.


C++에서는 Tutorial에 있는 SimpleClient예제를 보면


CGExecutor::Default::IninInstance(CGEXECUTOR_NOTHREAD);

CGExecutor::Default::RunExecutor();

로 해결이 가능한거같은데,


C#에는 아직 미지원하는 기능인가요.?


아니면 Unity용

CGNetSocketClasses(forCSharp)_Unity3D.dll

를 사용하여야 하는건가요.? 


현재 Unity Sample이 실행이 안되어서

CGNetSocketClasses(for CSharp).dll

를 가져다 쓰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webmaster 2015.04.25 426
38 OnDisconnect 사용 질문. [4] 알리홍 2017.10.11 8
37 소켓 관련 질문입니다. [3] secret 굿잡 2017.09.21 8
» Unity 관련 질문입니다. [10] 알리홍 2017.09.15 51
35 CGCII 질문 입니다. [7] secret 알리홍 2017.09.13 4
34 라이센스 만료 [1] 상향평준화 2017.09.01 77
33 CArraySeatDispatchable 와 CArraySeatSenderDispatchable 사용중 문의 [1] secret 준영님 2017.08.16 2
32 서버 간 통신에서 여러대의 서버로 접속해야할때 [3] secret 준영님 2017.07.28 5
31 그룹 중 CArraySeat 질문입니다 [2] secret 준영님 2017.07.26 2
30 ICGExecutable 문의 [5] 준영님 2017.07.21 73
29 음... 프로젝트관련 질문입니다. [1] secret 청석문 2017.07.20 3
28 쓰레드 관련 질문입니다! [3] secret 준영님 2017.07.20 2
27 C#쪽 문의 드립니다 [3] secret 무영기사 2017.07.04 5
26 SampleProject_ChattingSystem(1)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3] file 체리맛집 2017.06.08 202
25 TcpEchoClient 소스가 공개 되어 있나요? [1] autuln 2017.05.24 119
24 LoginSystem 프로젝트에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 준영님 2017.04.12 88
23 LoginSystem 프로젝트에서 빌드 오류 문의건 [2] RayYun 2017.02.16 113
22 win10 에서 테스트툴 동작이... [3] 상향평준화 2016.09.30 283
21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8] secret 하이욤 2016.09.22 14
20 NugGet 패키지를 참조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3] 마에 2016.08.03 925
19 2016/07/18 오늘 자로 trunk에 있는 VS2015용 소스를 받아서 컴파일을 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 [1] 다크너구리 2016.07.18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