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IN

Unity 관련 질문입니다.

알리홍 2017.09.15 14:52 조회 수 : 113

Unity에서


다중스레드가 아닌 싱글 스레드로 동작을 시키고 싶습니다.


C++에서는 Tutorial에 있는 SimpleClient예제를 보면


CGExecutor::Default::IninInstance(CGEXECUTOR_NOTHREAD);

CGExecutor::Default::RunExecutor();

로 해결이 가능한거같은데,


C#에는 아직 미지원하는 기능인가요.?


아니면 Unity용

CGNetSocketClasses(forCSharp)_Unity3D.dll

를 사용하여야 하는건가요.? 


현재 Unity Sample이 실행이 안되어서

CGNetSocketClasses(for CSharp).dll

를 가져다 쓰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webmaster 2015.04.25 608
41 패킷 관련 기능 문의입니다. [4] 은혜아빠 2015.06.10 2325
40 초보 프로그래머의 질문 [8] zzanggu 2015.12.24 1140
39 NugGet 패키지를 참조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3] 마에 2016.08.03 1018
38 벤치마크요청! Linux vs Windows 어느 쪽이 빠른가요? [4] 궁금한이 2015.09.02 750
37 TLS 관련 질문이요~ ㅋㅋ [2] 황대장 2015.06.23 359
36 CGCII에서 빨리 보강되었으면 하는 점 건의 [4] 플머 2015.12.23 356
35 다중서버 소켓 접속 정보의 로드벨런싱 처리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RayYun 2016.01.27 355
34 CGDsList 컨테이너 사용방법에 대한문의 드립니다. [5] RayYun 2016.01.28 338
33 왜 디버그 모드에서만 런타임 오류가 발생할까요? [1] file 쿠우 2015.10.26 313
32 win10 에서 테스트툴 동작이... [3] 상향평준화 2016.09.30 290
31 SampleProject_ChattingSystem(1)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3] file 체리맛집 2017.06.08 285
30 2016/07/18 오늘 자로 trunk에 있는 VS2015용 소스를 받아서 컴파일을 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 [1] 다크너구리 2016.07.18 252
29 소켓 클래스 내부의 특정 함수를 매 초 마다 이벤트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입니다. [1] RayYun 2016.01.14 245
28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1] bjh 2015.09.17 226
27 CGCII Network TCPEchoClient에 대해서 [1] file 유저 2015.12.26 225
26 CGCII 를 사용하여 서버간 연결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file RayYun 2016.01.12 218
25 DB 프로시져 호출시 파라메터 문제2 [1] RayYun 2016.01.25 214
24 Log 시스템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RayYun 2015.12.18 144
23 RayYun님의 질문 메일 중... webmaster 2015.12.18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