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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는 튜토리얼에 있는 Server Socket Send & Receive 페이지랑 거의비슷하게 작성했는데


// cgciiProj.cpp : 콘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진입점을 정의합니다.
//

#include "stdafx.h"
#include<CGNetSocketTemplates.h>
class CSocket : public CGNet::Socket::CTCP<>
{
 virtual void OnConnect() override
 {
  printf("connected!\n");
  CCGBuffer bufTemp = MEM_POOL_ALLOC(32);
  bufTemp.append<char*>("gkdlgkdl");
  
  Send(bufTemp); // 이부분에서 런타임 오류가 발생합니다.

 }
 virtual void OnDisconnect(uint32_t) override
 {
  printf("disconnected!\n");
 }
 virtual int OnMessage(CGMSG& _MSG) override
 {
  if (_MSG.message == CGNETMESSAGE){
   CGNETMSG& rMSG = (CGNETMSG&)_MSG;

  }
  return 0;
 }
};


int _tmain(int argc, _TCHAR* argv[])
{
 auto pacceptor = NEW<CGNet::CAcceptor<CSocket>>();
 pacceptor->Start(2000);
 printf("server start\n");
 while (_getch() != 27);
 pacceptor->Stop();
 return 0;
}



디버그모드일때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납니다..


1111.PNG



프로젝트설정은 포함디렉터리 / Lib 추가해주는 부분 제외하고는 같습니다.


환경은 Visual Studio 2013 Community Edition 입니다.


Release모드에서는 저런 오류가 뜨지 않는데 이상하게 디버그로만 하면 CSocket안에서 Send함수를 사용하면 오류가 발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