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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조상현님 날씨가 무지하게 춥습니다 건강유의 하시길 바라면서


코딩중 문의가 생겨서 이렇게 Q&A 게시판에 문의를 드립니다.


인증서버와 로비서버간의 연결 부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인증서버로 로비서버가 붙어서 매 초 마다 유저의 수를 전송하여 로드밸런싱을 구현 하려고 합니다.


인증서버와 로비서버에는 두개의 Acceptor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Server용과 Client용


그런데 CAcceptor 클래스는 Template 인자로 CServerSocket과 CClientSocket 이라는 클래스를 받고 있습니다.


저 CServerSocket과 CClientSocket 클래스 내부에서는 다른 클라이언트나 서버가 붙었을때 메세지 맵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주고 받아 처리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인증서버라면 다른 서버에 접속을 하는 부분이 없기때문에 괜찮은데


로비서버는 인증서버 한군데에 연결을 하고

게임서버는 로비서버에 연결을 해야 하는데 이럴때는 클라이언트 처럼 ConnectionSocket 클래스를 새로 설계를 해야 되는지요?